더 시에나 그룹 신동휴 회장이 ‘2024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고객만족경영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TV조선 주최로 열린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시상식은 공정한 심사를 통해 한 해 동안 기업 및 기관의 최고경영자 중 산업∙경제분야 발전에 큰 역할을 한 경영인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더 시에나 그룹 신동휴 회장은 고객에게 최고의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도전과 투자를 아끼지 않고, 럭셔리 휴양 문화를 선도한 공로를 인정 받아 ‘고객만족경영’ 부문을 수상했다.
더 시에나 그룹 관계자에 따르면 “더 시에나 그룹은 호텔, 리조트, 골프, 패션, 주택 개발, 건축을 아우르는 호스피탈리티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라며 “현재 제주 서귀포시에 5성 토스카나 호텔, 7성급 더 시에나 리조트, 제주 1호 골프장인 더 시에나 CC를 운영 중이며 지난해 청담동 명품거리에 지하 1층부터 5층 규모의 복합 문화공간인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을 오픈하여 서울과 제주를 넘나들며 대한민국의 럭셔리 휴양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지난 해 제주도 서귀포시에 그랜드 오픈한 더 시에나 리조트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탈리아의 유서 깊은 도시 시에나의 건축 양식과 문화, 그리고 헤리티지를 제주의 청정 자연 속에 조화롭게 재현한 7성급 프레스티지 리조트다.
‘제주가 품은 작은 유럽’이라 불릴 만큼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더 시에나 리조트는 럭셔리 라이프를 만끽 할 수 있는 82개의 객실과 각각 다른 명품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한 6개의 단독 풀빌라로 구성되어 있는 최고급 리조트로서 사계절 따뜻한 38도 개인 온수풀을 갖추고 있다.
더 시에나 리조트와 마주하고 있는 토스카나 호텔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에게 최고 인기 많은 곳으로 국내 최초로 호텔동 한 채를 모두 34개의 키즈룸으로 구성할 만큼 아이들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
토스카나 호텔 역시, 사계절 따뜻한 38도 넒은 온수풀 뿐만 아니라 명품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한 4개의 단독 풀빌라를 구비하고 있다.
또한, 2023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대회를 개최한 제주 1호 명문 골프장 더 시에나 CC는 지난해와 올해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명문 골프장으로 거듭났다. 지난 5월에는 더 시에나 그룹이 박인비 프로 골퍼를 명예 회원이자 엠버서더로 선정해 명문 골프장으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굳혔다.
더 시에나 그룹 신동휴 회장은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기업 이념으로 제주와 서울, 그리고 2027년 삼척에 지어질 리조트까지 고객에게 최고의 감동을 전하기 위해 새로운 도전과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 더 시에나 그룹은 한 곳에 머물지 않고 끊임없이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다 “라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