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CHEVROLET), 소규모 미디어 시승행사 진행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를 주제로 시승
신청 페이지를 통해 참가를 신청한 기자 분들 대상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소규모 미디어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20일, 쉐보레는 미디어 여러분들을 대상으로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의 소규모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시승 행사는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를 주제로 한 제품 시승 및 아웃도어 액티비티 체험, 그리고 GM의 글로벌 커넥티비티 서비스 ‘온스타(OnStar)’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컴팩트하고 스포티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이번 시승 행사에 참여하는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컴팩트하고 스포티한 외관 디자인으로 크롬 장식의 그릴과 엑센트 디테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실내는 7인치 터치스크린을 포함한 스마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후방 카메라, 사각지대 경고, 차선 이탈 경고, 전방 충돌 경고 등 다양한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1.4L 터보차저 엔진, 자동 및 수동 변속기 옵션, 전륜 구동 및 AWD를 탑재해 경제적인 연비와 뛰어난 효율성을 갖췄으며, 기본 모델부터 프리미엄 모델까지 다양한 트림을 제공한다.
LED 시그니처 조명 및 날렵한 라인을 갖춘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또한, 함께 참여하는 트레일블레이저는 모던하고 대담한 외관 디자인에 LED 시그니처 조명 및 날렵한 라인을 갖췄으며, 듀얼 포트 그릴과 플로팅 루프 디자인이 특징이다.
실내는 8인치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탑재해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를 지원하고, 고급스러운 소재와 마감과 다양한 수납 공간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무선 충전 시스템, 키리스 엔트리 및 푸시 버튼 스타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자동 주차 보조 시스템, 전방 충돌 경고, 자동 비상 제동, 차선 유지 보조 등 다양한 편의 및 안전 사양을 탑재하고 있다.
한편, 이번 쉐보레 소규모 시승행사는 신청 페이지를 통해 참가를 신청한 기자 분에 한해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참가 신청 매체 외 추가 참석은 제한된다.
또한,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장거리 시승, 온스타 체험, 아웃도어 액티비티 체험 등이 진행되며, 장소는 인천시 강화도 인근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자세한 일정은 추후 안내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