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통업계가 해외 명품 등을 단독 선보이는 등 차별화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마련해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홈앤쇼핑은 올 여름 시즌에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인디고랩 씬라이트 라이크라 세미부츠컷 3종 데님을 선보인다. 여름 시즌에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라이크라 원단을 사용해 가벼우면서 신축성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다리가 길어 보이고 슬림하게 보이는 세미 부츠컷 디자인으로 캐주얼부터 포멀한 세미정장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코디 가능하고 허리에 360도 히든 밴드를 적용해 편안하면서 탄탄한 착용감을 준다. 25~34호까지 총 8단계의 폭넓은 사이즈로 자신의 체형에 맞는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며 간편하게 기계세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홈앤쇼핑은 특별 방송을 통해 기본 컬러인 화이트, 라이트 블루, 미들 블루 등 총 3종을 모두 받아볼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여름시즌에 가볍고 편안하면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야심차게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
롯데홈쇼핑은 프랑스 패션 시계 브랜드 ‘랩스(LAPS)’의 국내 독점 판권을 확보하고 15일 단독 론칭한다. 이 제품은 다양한 색상의 스트랩을 개인 취향에 따라 교체 가능한 특징을 보유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15일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L.SHOW)’에서 단독 판매한다. 1960년대 파리 지하철 노선도를 반영한 ‘시그니처 바르베스’, 오스트리아 작가 ‘에곤 실레’ 자화상을 담은 ‘프리마 에곤’ 등 4종을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베이지 골드 스트랩을 증정한다.
롯데홈쇼핑은 미래 성장을 위한 신사업의 일환으로 해외 패션 브랜드 판권을 인수해 국내에 유통하는 수입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내달 중에는 프랑스 레인웨어 브랜드 ‘플로트(FLOTTE)’를 선보일 예정이다.
|
SSG닷컴은 샤넬 ‘N°5(L’EAU) 드롭’의 한정판 신상품을 판매한다. 전세계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14일 동시 발매되며 국내 온라인 종합몰 중에서는 쓱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다.
N°5를 새롭게 재해석한 이번 컬렉션은 은은한 우디향과 생동감 넘치는 시트러스 향이 조화를 이루며 기존의 각진 패키지 대신 유니크한 타원형 용기를 적용해 디자인을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50ml 단일 용량으로 한정 출시한다.
장영은 SSG닷컴 뷰티팀 바이어는 “희소성 높은 한정판 상품인데다 쓱닷컴에서만 받을 수 있는 단독 사은품도 동봉된다”며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확대해 고객에게 믿고 사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