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 휘날리며’가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 진행을 확정했다.
지난 8일(토)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가 재개봉 단 3일만에 1만 관객을 돌파했다.
2004년 개봉 당시의 감동을 다시 느끼기 위해 극장을 찾은 관객들은 물론, 이번 재개봉을 통해 처음 작품을 만나본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다시 한번 명작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이런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태극기 휘날리며’가 2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극장을 찾아준 팬들을 위해 준비된 20주년 기념 스페셜 포스터는 갑작스레 전장 한가운데 떨어진 두 형제의 비장한 모습과 더불어, 뒷면에는 태극기를 인쇄해 6월 호국보훈의 달, 극장가의 유일한 한국 전쟁 영화로서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개봉 20주년을 축하하는 강제규 감독과 장동건 배우의 친필 싸인 및 감사 멘트까지 담겨 있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6월 13일(목)부터 진행되는 이번 스페셜 포스터 증정 이벤트는, 지정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한 관객을 대상으로 한정 수량 증정되는 만큼 포스터를 손에 넣기 위한 팬들의 치열한 예매 전쟁을 예고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