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구·가전업계가 신규 기술 특허 등록 등 경쟁력 강회에 나섰다.
바디프랜드는 10일 새로운 풀플랫 각도 구현이 가능한 신규 기술을 특허 등록했다고 밝혔다.
등록 대상은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제품에 적용될 선행 기술로 ‘풀플랫 프레임 마사지 장치 특허(특허 제 10-2660083호)’다. 풀플랫 프레임 마사지 장치 특허(특허 제 10-2660083호)는 제품 머리부터 엉덩이까지 이어지는 메인 프레임에서 풀플랫 기능에 관여하는 부분을 여러 개의 연결 블록과 연결 블록을 지지하는 지지대로 만든 것이 핵심이다. 해당 부분을 여러 개의 블록으로 구성하여 풀플랫 기능 작동 시 안정적인 각도와 곡률 구현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특허는 바디프랜드가 풀플랫 기능 구현을 위해 다방면으로 공을 쏟고 있음에 대한 성과로앞으로도 다양한 접근 방식으로 풀플랫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
에이스침대는 10일 ‘쿨 슬립 페어(COOL SLEEP FAIR) 온라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기획전에서는 카드 청구 할인, 행사 제품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
휴롬은 10일 일본 최대 홈쇼핑 채널 QVC에서 착즙기 ‘H310’ 6000대가 완판됐다고 밝혔다.
휴롬은 일본 QVC 채널 내 TSV에 선정돼 라이브 방송 7회를 진행하는 동안 착즙기 H310 화이트 등 전 컬러 6100대가 모두 매진됐다. 이에 힘입어 올 1분기 일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6% 큰 폭으로 증가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
앳홈은 10일 대한분만병의원협회와 유아 아토피 보습제 디어로렌의 병의원 내 공식 사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앳홈은 대한분만병의원협회 소속 병의원 산모들에게 출산 전 디어로렌의 보습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대한분만병의원협회가 선택해 협회 소속 병의원이 공식적으로 사용하는 영유아 케어 제품은 디어로렌이 처음이다. 대한분만병의원협회는 디어로렌을 소속 병의원 등에서 사용할 뿐만 아니라 협회에서 운영하는 전문 온라인몰에도 입점시켜 산모들에게 구매 혜택 등을 제공할 계획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