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 ‘음주 뺑소니’ 김호중 구속 연장 신청
음주 뺑소니 혐의를 받는 가수 김호중의 구속 기간이 연장된다.
7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형사5부(부장검사 김태헌)은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상·도주치상,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사고후미조치, 범인도피교사 등의 혐의를 받는 김호중의 구속 기한 연장을 신청했다.
검찰 측은 “사안이 복잡해 조사할 게 많다”고 연장 신청 이유를 밝혔다.
법원에서 이를 받아들이면 김호중의 구속 기한은 19일까지 늘어난다.
김호중은 지난 달 9일 오후 11시40분께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의 한 도로에서 반대 차선에서 마주오던 택시와 접촉 사고를 내고 도주한 혐의를 받는다.
●”신기하고 실감 안 나” 이연희 엄마 된다
배우 이연희가 엄마가 된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7일 “이연희에게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며 이연희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연희는 올해 9월 출산을 앞둔 것으로 전해졌다. 2020년 6월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한지 4년 만이다.
이날 SNS를 통해 이연희는 임신 사실을 직접 알리며 “지금도 모든 게 신기하고 실감나지 않지만 건강히 하루하루 잘 보내려고 한다”며 “저희 가정 안에 축복과 함께 건강을 기원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드라마 스케줄 때문에” 나인우 ‘1박2일’ 하차
배우 나인우가 ‘1박2일 시즌4’에서 하차한다.
KBS2 ‘1박2일 시즌4’ 측은 7일 나인우의 하차 소식을 알리며 “올해 하반기 드라마 스케줄 때문에 하차하게 됐다”고 밝혔다.
나인우의 후임자는 아직까지 결정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나인우는 2022년 2월부터 ‘1박2일 시즌4’에 출연하며 2년 넘게 활약해왔다.
●”선처 없다” 르세라핌 악플러 벌금형
그룹 르세라핌 소속사가 악플러 고소 경과를 밝혔다.
르세라핌 소속사 쏘스뮤직은 7일 팬덤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악성 게시글 또는 댓글을 작성한 행위가 유죄로 인정돼 다수의 피고인이 최대 200만원의 벌금형 등 형사처벌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어 “고소장을 제출하고 수사를 거쳐 법적 판결 등 사건 종결까지는 적게는 수개월에서 길게는 1년 이상의 긴 시간이 소요된다”며 “당사는 시일이 걸리더라도 아티스트에 대한 범법 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아티스트의 권익을 침해한 고소 대상 건들은 기존과 동일하게 어떠한 경우에도 선처 없이 끝까지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김구라 아들 김동현 해병대 자원입대
방송인 겸 래퍼 김동현이 해병대에 자원입대 한다.
김동현은 7일 유튜브 영상을 통해 해병대 합격 문자 문자를 공개했다.
그러면서 김동현은 “내가 ‘편하게 산다’고 한다. 나쁘게 말하면 ‘대충 산다’고 보기도 한다”며 “나 역시 무의식 중에 ‘집안이 괜찮아서 그렇게 사나?’ 아버지를 믿고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더라. 그래서 조금 더 자립심을 키우고 혼자 살아남는 법을 배우고 싶었다”고 해병대 자원 입대 배경을 전했다.
김동현은 내달 29일 입대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