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그룹 에이티즈가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추가했다.
에이티즈는 오늘(7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하여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의 타이틀곡 ‘워크(WORK)’ 무대를 펼친 가운데, 1위를 거머쥐며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다.
이날 뮤직비디오 속 의상을 그대로 착용하고 무대에 오른 에이티즈는 부드러우면서도 절도 있는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 것은 물론, 멜로디 라인에 조화롭게 어우러진 매력적인 보컬로 단숨에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만들었다. 또한 반복되는 “Gotta WORK”라는 가사로 강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며 진한 여운을 남겼다.
1위를 차지한 에이티즈는 “우리 에이티니 너무 감사하다. 1위 할 수 있었던 건 에이티니 덕분이다. 에이티니가 주신 선물이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에이티즈가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에이티즈는 미니 10집으로 초동 약 151만장을 기록하며 ‘4연속 밀리언 셀러’가 되었고, 유러피안 아이튠즈 앨범 차트,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를 비롯한 다양한 국내외 앨범 차트 최정상 자리에 당당하게 이름을 올렸다.
이렇듯 미니 10집을 발매하고 눈부신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에이티즈는 타이틀곡 ‘워크’의 리믹스 음원 ‘워크 파트 2 – 에이티즈 X 돈 디아블로(WORK Pt.2 – ATEEZ X Don Diablo)’를 발매했는가 하면 미국 NBC의 유명 TV쇼 ‘켈리 클락슨 쇼’ 출연 소식을 전하며 계속해서 열일 행보를 이어갈 것을 예고했다.
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