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의 이동통신서비스 ‘KB Liiv M(이하 KB리브모바일)’이 오는 16일까지 에스파 단독 콘서트 티켓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의 광고모델 에스파는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는 K팝 대표 그룹으로, 최근 발표한 첫 정규 앨범 ‘아마겟돈(Armageddon)’으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는 물론, 미국 빌보드, 중국 텐센트 뮤직 등 글로벌 차트까지 접수하며 메가 히트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오는 29일과 30일 이틀 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은 KB리브모바일에서 LGU+망 또는 KT망 요금제(기본료 1만원 이상)로 신규 개통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19세 이상 개인고객이다.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에스파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고 추가로 270명에게는 갤럭시핏2를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및 세부 내용 확인은 KB리브모바일 앱 또는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리브모바일 관계자는 “KB리브모바일의 합리적인 요금 및 다양한 혜택은 물론 인기 아이돌 에스파 콘서트 티켓 등 특별한 경품의 행운도 누릴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B리브모바일은 지난달 청년층의 통신비 절감을 위해 출시한 ‘청년도약 LTE 요금제’와 연계하여 청년 한부모 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기부금 1억원을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에 기부했다.
또한, 지난 3일 금융사기범죄로부터 금융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한 ‘보이스피싱 예방 특화 요금제’ 2종을 출시하고, 정부의 가계통신비 인하 정책에 맞춰 통신비 절감에 기여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지속 실천하며 우리 사회 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