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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억 시계 차고 빅이어 들어 올린 사나이!”…빅이어보다 ’30배’ 비싼 시계에 눈길, ‘그렇게 자랑하고 싶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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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최용재 기자]레알 마드리드가 다시 한 번 유럽의 왕이 됐다.

레알 마드리드는 지난 2일 영국 런던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2023-24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결승 도르트문트와 경기에서 2-0 승리를 거두며 우승을 차지했다. 다니 카르바할과 비니시우스가 연속골을 터뜨렸다. 토니 크로스와 주드 벨링엄은 각각 도움을 기록했다.

이번 우승으로 레알 마드리드는 통산 15회(1956, 1957, 1958, 1959, 1960, 1966, 1998, 2000, 2002, 2014, 2016, 2017, 2018, 2022, 2024) 우승을 차지했다. 압도적 1위다. 2위 AC밀란(7회)과 격차를 더욱 벌리며, UCL 제왕의 위용을 다시 한 번 드러냈다.

경기 후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은 각각 UCL 우승 트로피(빅이어)를 들며 기쁨을 만끽했다. 그런데 한 명의 선수가 이슈가 됐다. 독수리의 눈을 가진 축구 팬들이 빅이어가 아니라 그의 손목을 주시했기 때문이다. 정확히 말해 손목에 있는 시계를 주시했다. 고가의 시계였다. 상상을 뛰어 넘는 가격을 지닌.

이 시계의 주인공은 레알 마드리드 간판 수비수 안토니로 뤼디거였다. 그가 빅이어를 들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공개됐는데, 빅이어만큼 빛나는 시계가 포착됐다. 축구 팬들은 그 시계의 가격을 알고 경악했다. 파텍 필립 노틸러스의 제품으로 무려 140만 파운드(25억원)였다. 뤼디거가 이 시계를 자랑하고 싶었다고 의심하는 이유다.

영국의 ‘더선’은 “뤼디거가 빅이어보다 30배 비싼 시계를 착용하고 포지를 취했다. 뤼디거의 시계 가격은 140만 파운드다. 날카로운 눈을 가진 팬들이 그 시계의 실체를 파악했다. 파텍 필립 노틸러스의 한정판 시계였다. 이 시계는 최초 4만 5000 파운드(8000만원)의 가격에 팔렸다. 하지만 이 시계는 170개만 제작됐다. 공급량이 너무 적이 가격이 140만 파운드까지 치솟았다”고 보도했다.

이어 “뤼디거가 들고 있는 빅이어는 제작 가격이 4만 3000 파운드(7500만원)에 불과하다. 뤼디거의 시계가 30배 비싸다. 엄청난 수치다. 이 시계는 지난해 미국 프로농구(NBA) 슈퍼스타 르브론 제임스가 차고 나와 이슈가 되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안토니오 뤼디거.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더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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