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가전매장 LG전자 베스트샵 사상본점에서 리뉴얼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의미로 가전제품 앵콜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전행사는 지난달 31일부터 지난 1일까지 열렸다. 본 행사는 지난 2일을 시작으로 오는 15일까지 나눠 진행된다.
이번 가전행사에서는 풍성한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사상본점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전 품목 특별 혜택가(일부품목 제외) 이벤트를 연다. 더불어 작은 초기 비용으로 가전 이용이 가능한 가전 구독 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해 계약 기간 중 무상 A/S, 연계 할인 최대 10%, 멤버십 3% 혜택(구독고객 대상 일시불 구매 시) 등 다채로운 혜택을 선물한다.
웨딩 및 입주/이사 준비를 하고 있는 부산 지역 결혼 가전 및 입주/이사 가전 구입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있다. 웨딩&이사 고객, 아파트&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일부 품목에 대해 특별가 판매를 진행한다.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모든 소상공인, 기업체 및 공무원, 군인 고객을 대상으로도 일부 품목 구입 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LG 휘센 에어컨 미리 구매 이벤트와 애플(Apple) 제품 특별 혜택도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행사에는 풍성한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중 가전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구매 금액에 따라 실리트, 콕스타, ELLE, 보랄, 코렐, 기펠, 쌤소나이트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원하는 제품으로 선택 증정 받을 수 있다.
매장 관계자는 “LG전자 베스트샵 사상본점은 부산 지역 가전제품 구매 고객을 위해 행사 기간 동안 파격적인 가전 혜택을 많이 준비했다”며 “특히 결혼 가전이나 신혼 가전, 입주/이사 가전제품 구입을 앞두고 있다면 무척 좋은 구입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