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인(대표 서일석)은 가구브랜드 데스커와 함께 제휴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양사는 모인 사업자 고객과 데스커 사업자 고객 ‘비즈데스커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달 30일까지 한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인 사업자 고객은 비즈데스커스 가입 시 전원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20팀에게는 양양 워케이션 프로그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워케이션 할인 신청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모인 사업자 고객 중 사연 모집 이벤트에 참가하면 1팀을 추첨해 200만원 상당 워케이션 체험권도 증정한다. 모인 사업자 송금 후기와 워케이션 이벤트 홍보, 가고 싶은 이유를 적어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업로드 후 설문폼을 작성하면 참여 완료된다. 오는 7일까지이며 체험권은 7월 7일부터 7월 12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인과 모인 비즈플러스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모두 참여 가능하다.
비즈데스커스 고객을 위한 모인 혜택도 제공한다. 비즈데스커스 가입 후 모인 해외송금 첫 송금 시 해외 송금 수수료 5000원 할인 쿠폰을 이용할 수 있다. 모인 비즈플러스 첫 송금 시 신세계 상품권 5만 원을 지급받는다.
서일석 모인 대표는 “데스커와 제휴 프로모션으로 사업자 고객에게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더 높은 퀄리티 해외송금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