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은 착즙기 ‘H410’이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에 등장해 주목받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말 첫 방송한 JTBC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는 가수 이효리가 데뷔 이후 27년 만에 처음으로 엄마와 단둘이 여행을 떠나며 톱스타 이효리가 아닌 딸 이효리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로드무비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2일 방영한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2화에서는 이효리가 아침 요가를 끝낸 뒤 아침 식사를 준비하는 장면에서 휴롬 착즙기 H410으로 사과와 당근을 착즙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효리는 어머니와 아침에 일어나 요가를 함께한 뒤, 아침 식사로 사과와 당근을 H410에 통째로 넣고 착즙했다. 작동 버튼을 누르자 재료들을 따로 손질할 필요 없이 자동 절삭되며 첨가물 없는 100% 착즙주스가 완성됐다. 이효리 어머니는 “당근주스를 계속 마셨더니 피부가 좋아졌다”며 “막내딸이 준 주스를 먹으니 진짜 맛있네”라고 말했다.
H410 착즙기는 ‘2023년 대한민국 특허기술상’ 시상식에서 최고상인 세종대왕상을 받은 ‘멀티 스크루’를 적용했다. 내구성을 자랑하는 울템 소재의 스크루가 채소과일을 저속으로 지그시 눌러 짜 열 발생과 공기 접촉을 최소화해 효소, 파이토케미컬, 천연 비타민 등 영양소가 살아있는 착즙주스를 만들 수 있다.
또한, H410은 작동부터 세척까지 사용 과정 전반의 편의성도 우수하다. 메가 호퍼를 적용해 채소·과일을 통째로 넣을 수 있고, 재료를 넣고 작동 버튼을 누르면 커팅 날개가 자동으로 절삭해 재료를 따로 손질할 필요가 없다. 제품 앞면의 주스포켓을 통해 주스가 차오르는 모습으로 착즙량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세척도 드럼과 멀티 스크루를 분리해 흐르는 물에 헹구기만 하면 된다.
휴롬은 10일부터 19일까지 휴롬 공식 쇼핑몰 ‘휴롬샵’에서 H410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 기간 H410 3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휴롬샵 단독으로 ‘H410&파워블렌더’ 등 다양한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H410 또는 H410 세트 구매 시 구매자 전원을 대상으로 멜론을 증정하며, 구매 후 베스트 리뷰 선정자에게는 제습기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획전 기간 중 13일 오후 8시, 18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H410&H410 세트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방송 중 구매 인증 시 휴롬 CCA 주스키트와 ABC 주스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