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사장 윤성훈)는 10번째 열리는 GS25 뮤직 앤드 비어페스티벌(Music & Beer Festival, 이하 ‘뮤비페’)에 참여해 NH농협카드 고객들께 신선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뮤비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맥주페스티벌로 최정상급 유명 가수 공연과 국내외 주류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행사이다. 지난 2015년, 클럽파티로 시작한 뮤비페는 이번 10주년을 맞아 포텐(For 10)터지는 여름 콘셉트에 맞춰 행사를 준비했다.
NH농협카드는 즐거운 음악과 신나는 축제 분위기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뮤비페에 꾸준히 참여해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오는 10번째 뮤비페(부산·일산·속초)에서도 NH농협카드만의 홍보부스와 현장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들을 만난다.
사전 이벤트로 지난 1일부터 오는 7월 14일까지 뮤비페 초대권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 개인카드(단 BC, 기업,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로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1원 이상 결제 시 응모 및 추첨을 통해 뮤비페 초대권(본인+동반 1인) 증정한다. 특히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을 이용한다면 당첨확률이 4배로 올라간다.
뮤비페 초대권은 당첨자에 한해 7월 중 GS25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발송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 및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디지털채널(공식홈페이지·농협카드앱·NHp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뜨거운 여름을, 더 뜨겁게 즐길 GS25 뮤비페에 참여해 홍보부스와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GS25의 우리동네GS앱에서도 7월 14일까지 이벤트 응모 및 추첨을 통해 뮤비페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GS25에서 NH농협카드로 3천원 이상 결제 및 GS&POINT 적립 시 응모권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동네GS앱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