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정등용 기자] 금융정보 서비스 제공업체 토크마켓(TalkMarkets)이 다음 비트코인 랠리를 앞두고 투자해야 하는 암호화폐 주식 4개를 선정·공개했다.
1일 토크마켓에 따르면 이번 명단에는 엔비디아(NVIDIA)와 로빈후드 마켓(Robinhood Markets), 코인베이스 글로벌(Coinbase Global), 인터랙티브 브로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이 포함됐다.
토크마켓은 엔비디아에 대해 “그래픽 처리 장치(GPU)의 선도적인 설계자로서 주식 가치는 암호화폐 시장 성장세에 맞춰 급등하는 경향이 있다”며 “이는 주로 데이터 센터와 인공지능(AI), 암호화폐 채굴·생산에서 GPU가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라고 분석했다.
토크마켓은 엔비디아의 올해 수익 성장률을 89.2%로 예상하며 ‘강력 매수’ 등급을 부여했다.
로빈후드 마켓은 미국 금융 서비스 플랫폼 기업으로 주식, 교환 거래 펀드, 옵션, 금·암호화폐에 대한 투자 기능을 지원한다. 고객은 로빈후드 크립토 플랫폼을 통해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도지코인 외에 기타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다.
토크마켓은 로빈후드 마켓의 올해 수익 성장률을 198.4%로 예측하며 ‘매수’ 등급을 부여했다.
코인베이스 글로벌은 글로벌 암호화폐 경제를 지원하기 위한 금융 인프라와 기술을 제공한다. 소비자를 위한 주요 금융 계좌와 기관 암호화폐 자산 거래를 위한 마켓플레이스를 지원한다. 또한 개발자가 암호화폐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이를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인베이스 글로벌의 올해 예상 수익률은 100% 이상으로 전망됐으며 ‘강력 매수’ 등급이 부여됐다.
인터랙티브 브로커 그룹은 글로벌 자동 전자 브로커 기업으로 암호화폐 실행·처리·거래 기능을 지원한다. 상품 선물 거래 데스크는 고객에게 암호화폐 선물 거래 기회도 제공한다. 올해 예상 수익률은 12.9%로 예측됐으며 ‘강력 매수’ 등급이 부여됐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