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가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오늘(31일) KBS2 ‘뮤직뱅크’에는 오후 1시에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을 발매한 에이티즈가 출연해 첫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먼저 컴백 인터뷰를 한 에이티즈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는 물론, 다채로운 동선으로 보는 재미가 있는 ‘워크’ 무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으며 마주 본 채로 서로의 손을 터치하는 ‘짝짜쿵 안무’를 살짝 공개하며 본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후 미니 10집 수록곡이자 서정적인 사운드가 인상적인 ‘엠티 박스(Empty Box)’ 무대에 등장한 에이티즈는 감미로운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이어진 타이틀곡 ‘워크’ 무대에서 핑크로 포인트를 준 착장으로 세련된 비주얼을 뽐냈다. 그루브한 움직임이 돋보이는 유려한 춤선으로 감탄을 자아내는가 하면, 디테일한 완급 조절로 무대를 자유자재로 유영하며 시선을 압도했다.
더불어 한층 더 탄탄해진 라이브를 뽐내며 비주얼, 퍼포먼스, 실력까지 완벽한 삼박자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타이틀곡 ‘워크’는 끝없는 노력과 도전을 멈추지 않고 앞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곡으로, 발매 직후 벅스 실시간 차트 및 한터차트 실시간 피지컬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석권하며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을 포함한 수록곡 모두 벅스 실시간 차트 진입에 성공하였으며 앨범이 발매되자 ‘X(엑스, 구 트위터)’의 실시간 트렌드에는 ‘에이티즈’와 ‘GoldenHour_Part1’이 동시에 이름을 올리는 등 남다른 화력을 자랑했다.
사진= KBS2 ‘뮤직뱅크’ 방송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