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맛집을 만드는 사람들이 운영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동네맛집뼈구이집’이 6월 창업 설명회 일정을 공개했다.
동네맛집뼈구이집은 지난 4월부터 5월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본사에서 메뉴를 직접 맛보고 경험하는 시식과 함께하는 설명회를 개최한 바 있다. 매회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 이번 6월에도 연장하여 매주 수요일에 5팀씩 설명회를 진행한다.
동네맛집뼈구이집은 1:1로 메뉴를 직접 먹어보고 운영과 노하우에 대해 설명하는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6월 설명회에서는 ‘안정된 외식 창업’이라는 주제로 현재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 외식 산업 현황, 지역별 LSM 방법 등 다양한 창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맛집을 만드는 사람들은 15년 이상 외식업 자영업자 사장님들의 메뉴 개발 및 컨설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각 예비 창업자분들의 맞춤 상담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고 있다”며 “6월 설명회에서는 더 디테일하게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할 수 있는 노하우와 설명회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6월중순 전가맹점에 뼈칼국수, 목뼈김치찌개와 목뼈김치전골 등 다양한 신메뉴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