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이 프랑스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쇼메 명동본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에 재단장을 마친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매장은 물론 월드타워점과 제주점에서도 쇼메 매장을 운영하며 내외국인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양사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쇼메 부티크를 기존 11층에서 10층으로 이동하며 매장 또한 20평 규모로 약 2.5배 확대 조성했다. 매장 내부엔 VIC(Very Important Customer) 전용 응대 공간을 마련해 아늑함을 더했다.
▲프랑스 황후로부터 영감을 얻은 ‘조세핀’ 반지와 목걸이 등은 물론 ▲운명과 인연을 상징하는 ‘리앙’, ▲벌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비 마이 러브’ 등 쇼메를 상징하는 다채로운 컬렉션들을 선보인다.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롯데면세점 시계·보석 카테고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56% 상승했으며 이중 외국인 고객 매출은 약 68%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쇼메를 비롯해 프레드와 부쉐론, 다미아니 등 롯데면세점 단독 브랜드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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