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E스마트 모빌리티’ 전용관을 개설하고 인기 전기 오토바이 5종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티몬은 연말까지 E스마트 모빌리티 전용관에서 ‘시티플라이(CITYFLY)’, ‘킴스트(KIMST)’ 등 주요 브랜드사의 인기 전기 오토바이 5종을 원스톱 예약 판매한다. 비대면 프로세스로 예약부터 보조금 신청, 출고와 탁송까지 모든 과정을 한 번에 처리하며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대표적으로 환경부 인증 가중연비 1위의 시티플라이 ‘C40A’ 모델 100대를 선착순 단독 특가 판매한다. 넓은 적재공간(960mm x 1050mm)으로 최고의 가성비 모델로 꼽히는 킴스트의 ‘DICE-TRUCK’ 등이 온라인 최저가 수준이다. 사전 예약 구매 고객들에게는 4만5000원 상당의 헬멧과 2만5000원 상당의 휴대폰 거치대도 증정한다.
구매 절차도 간단하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예약금을 결제하면 해피콜에서 필요 서류와 구매 과정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이후 정부 보조금 지원이 확정되면 최종 결제 후 상품을 인도받으면 된다.
아울러 티몬은 ‘오토다이렉트카 맞춤 견적비교’ 상시 기획전도 운영한다.
사회초년생에게 제격인 경차부터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대형 SUV까지 총 12종의 인기 렌터카 상품들을 엄선해 신차 장기렌트&리스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맞춤형 1:1컨설팅으로 장기렌트 무료 견적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 ▲현대 캐스퍼 ▲기아 카니발 ▲하이브리드 현대 그랜저 HEV 등이 있다.
이달 31일 저녁 7시 ‘티몬플레이’ 특별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핵심 렌터카 상품 단독 특가와 함께 풍성한 경품들도 선사한다. 상담 완료(견적서 발송) 고객들에게 티몬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하고 차량 출고 고객들에게는 썬팅, 블랙박스, 코일매트 등을 선물한다.
박성호 티몬 제휴사업본부장은 “고객들이 전기 오토바이부터 렌터카까지 다양한 모빌리티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티몬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다채로운 프로모션들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