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롯데면세점은 명동본점의 프랑스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쇼메’(CHAUMET)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2019년 3월부터 쇼메의 면세채널 부티크와 단독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명동본점과 월드타워점, 제주점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번 리뉴얼로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은 쇼메 부티크를 기존 11층에서 10층으로 옮기고 매장도 20평 규모로 약 2.5배로 늘렸다.
프랑스 황후로부터 영감을 얻은 ‘조세핀’ 반지와 목걸이, 운명과 인연을 상징하는 ‘리앙’, 벌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비 마이 러브’ 라인 등 쇼메를 상징하는 다채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올해 1~5월 롯데면세점의 시계·보석 카테고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56% 늘었고 이 가운데 외국인 고객 매출은 약 68% 증가했다.
롯데면세점은 쇼메를 비롯해 프레드와 부쉐론, 다미아니 등 롯데면세점 단독 브랜드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단독 시계·보석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고 매장 환경을 개선해 고객 경험을 제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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