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싱 국가대표 구본길이 코 성형 사실을 밝혔다.
27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343회에는 구본길, 박은주 부부가 출연했다.
이어 2012 런던 올림픽 당시 첫 출전했던 구본길의 모습이 공개됐다.
구본길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자 출연진들이 “저분?”이라고 술렁이며 시선을 모았다. 지금의 얼굴과 다른 모습에 구본길은 교정, 눈썹 문신, 코 성형 등을 털어놓으며 “잘돼서 자부심이 있다”라고 부연했다.
이에 구본길이 “2012년이었다”고 해명했으나 출연진들은 “얼굴에 뭐 한 거냐” “지금 하곤 다르다”고 연신 감탄했다.
더불어 구본길은 과거 사진을 보며 “저희 형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구본길은 “치아 교정하고, 눈썹 문신도 하고, 복코였는데 (성형수술을 했다)”라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이현이와 이지혜가 감탄하자 구본길은 “(성형수술이) 되게 잘 됐다. 자부심 있다”고 강조했다.
지난 2019년 10월 승무원 아내 박은주 씨와 결혼한 구본길은 지난해 3월 아들 우주 군을 얻었으며, 오는 7월 둘째를 얻을 예정이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