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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세계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미래 세대에 ‘낙관의 힘’을 확산하기 위한 ‘라이프스 굿'(Life’s Good) 브랜드 활동을 펼친다.
LG전자는 오는 29일부터 알고리즘을 통해 온라인상에서 긍정 콘텐츠를 확산하는 ‘소셜 미디어, 미소로 채우다’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를 위해 전 세계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25편의 다양한 숏폼 콘텐츠를 담은 플레이리스트를 제작하고, 유튜브, 틱톡 등 글로벌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인공지능(AI) 윤리학자인 케이시 피슬러 교수를 비롯해 630만 팔로워를 보유한 유튜버 조쉬 하몬, 380만 팔로워를 보유한 유튜버 티나 최 등과 함께 제작한 영상에는 삶에 대한 희망, 동기 부여 등의 주제가 담겨 있다.
사용자의 콘텐츠 시청 패턴에 따라 변화하는 소셜 미디어 알고리즘을 활용해 삶에 대한 낙관적인 태도와 도전, 희망 등을 담은 콘텐츠를 확산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지난 7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옥외광고를 통해 이번 캠페인 홍보 영상을 소개한 데 이어 29일부터 LG전자 유튜브, 틱톡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효은 LG전자 브랜드매니지먼트담당 상무는 “소셜 미디어 등 디지털 환경에서도 진정성 있게 LG전자의 브랜드 철학을 전하며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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