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첫사랑)이 컴백 날짜와 콘셉트 티저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 프로모션에 나섰다.
CSR(첫사랑)은 28일 멤버들의 모습 일부분이 촬영된 두 가지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첫 번째 티저에서 멤버들(두나, 금희, 시현, 서연, 유나, 수아, 예함)은 어두운 분위기 속 생각에 잠긴 듯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두 번째 티저에서는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배경으로 즐겁고 자유분방한 느낌을 표현하며 각기 다른 메시지를 전달해 눈길을 끈다.
앞서 CSR(첫사랑)은 공식 채널에 컴백 날짜가 담긴 스포일러 이미지와 영상을 깜짝 게재해 오는 6월 11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두 번째 싱글 소식을 전했다.
해당 콘텐츠에는 멤버들의 뒷모습과 함께 ‘우리가 달려온 지 424일째’, ‘너는 어떤 시간을 보내고 있었니?’ 등 의미심장한 문장이 담겨있다. 이는 새 싱글에 대한 힌트가 담긴 메시지로 알려진 가운데, ‘424일’은 CSR(첫사랑)의 전작인 ‘딜라이트'(DELIGHT) 발매일로부터 이번 컴백까지 소요된 날을 의미한다.
소식을 접한 국내외 팬들은 약 1년 3개월 만에 완전체로 뭉치게 된 CSR(첫사랑)의 컴백 예고에 들뜬 반응이다. 각종 공식 채널을 통해 변함없는 애정과 지지를 전하는 등 컴백 열기를 한층 뜨겁게 달구고 있다.
CSR(첫사랑)의 새 싱글은 오는 6월 11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씨에스알이앤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