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5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 1위에 올랐다.
임영웅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5월 26일 발표한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4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이로써 41개월 연속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1위 대기록을 달성했다. 1위 임영웅에 이어 2위 이찬원, 3위 나훈아 순이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4월 26일부터 5월 26일까지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71,114,654개를 분석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4월 분석된 73,898,678개 대비 3.77% 감소한 수치다.
분석 결과, 2024년 5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순위에서 임영웅이 1위를 차지했다. 그의 참여지수는 1,893,841, 미디어지수 2,095,443, 소통지수 2,397,829, 커뮤니티지수 2,298,494로, 총 브랜드평판지수는 8,685,607이다. 이는 지난 4월 대비 28.80% 상승한 수치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브랜드평판 랭킹 추천지수가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에 가중치로 포함됐다.
이러한 순위는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임영웅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팬들과 만났다.
그는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을 하늘빛으로 물들였으며, 다채로운 무대와 색다른 연출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