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 지드래곤을 언급했다.
26일 손흥민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특별한 선물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가수 지드래곤이 런칭 브랜드 선물이 담겨 있었다.
해당 제품은 지드래곤이 프레데릭 말과 콜라보한 100개 한정 향수인 것으로 알려졌다. 손흥민 등번호 7번에 맞춰 100개 한정 제품 중 7번을 선물한 것으로 보인다.
손흥민은 지드래곤 인스타 계정을 태그하며 “감사합니다”라는 인사를 전했다.
최근 지드래곤은 국내 유명 축구 선수들과 깊은 인연을 맺고 있다. 특히 지난해 8월, 파리 생제르맹(PSG) 소속 이강인이 전북 현대와의 친선 경기를 위해 귀국 당시 지드래곤은 경기 관람은 물론, 이강인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또한, PSG의 특별 제작 유니폼 디자인에 참여해 큰 주목을 받았다.
이에 두 분야의 아이콘이 함께하는 모습은 앞으로 어떤 새로운 협업이나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손흥민은 지난 24일 호주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친선경기를 마치고 돌아왔다. 또한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17골, 10도움을 기록하며 팀을 유럽축구연맹 유로파리그 진출권 확보에 큰 역할을 했다.
손흥민은 한국 축구 대표팀 김도훈 임시 감독의 지휘 아래 대표팀에 합류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27일 6월 A매치 명단을 발표할 계획이다.
오는 6월 6일과 11일에는 싱가포르와 중국을 상대로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의 중요한 경기를 펼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