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임팩트 황재희 기자] KT가 25일 만 34세 이하 청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특별 멤버십 혜택인 ‘Y포차’ 프로모션 혜택의 하나로 꽃다발 만들기 수업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Y포차는 KT의 청년층 전용 브랜드인 ‘Y(와이)’ 고객이 1포인트 차감만으로 취향에 맞는 혜택을 고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꾸까’ 플라워 클래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꽃다발 만들기 수업으로 진행됐다..
KT 멤버십 Y포차를 통해 꾸까 플라워 클래스 이벤트에 당첨된 30명의 고객은 엄마, 친구, 연인 등 각자의 동반인과 함께 서울 종로구의 플라워카페 ‘테라스 꾸까’에서 수업에 참여했다.
봄에만 만날 수 있는 작약 등 제철꽃을 이용한 핸드타이드(꽃다발)를 만들어보는 수업으로 참가자들은 꽃다발뿐 아니라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경험을 선물 받았다.
꾸까는 2014년에 오픈한 꽃 정기 구독 서비스다. 현재 전국 9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누적 1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KT는 꾸까와의 멤버십 제휴를 통해 VVIP 고객에겐 매 월 1회 무료 꽃다발을 배송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KT의 만 34세 이하 멤버십 고객들은 ‘Y포차’를 통해 매월 취향 저격 클래스와 굿즈, 인기 제휴 브랜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6월에는 Y포차 이벤트로 캐리커처 드로잉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6월5일부터 11일까지 모집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