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앤드 로봇청소기 브랜드 나르왈은 24일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대구 더현대 7층 리빙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르왈은 지난 4월 하남 스타필드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진행하였고, 브랜드 엠버서더 임시완 배우가 직접 팝업스토어 방문하여 나르왈 제품을 체험을 하고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아 성황리에 종료하였다.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나르왈의 플래그십 ‘프레오 X 울트라’ 제품은 물론 입문용 로봇청소기 ‘프레오 X 플러스’와 진공&물걸레 모두 청소가 가능한 핸디형 아쿠아 청소기 ‘S10 Pro’ 까지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팝업에 방문하시는 고객들에게 방문 인증을 통해 100만원 더현대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현장에서 ‘프레오 X 울트라’, ‘프레오 X 플러스’ 제품 구매 시 직배수 키트 혹은 악세서리 키트를 경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나르왈 관계자는 “이번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에서는 전문 상담 직원이 상시 상주해 1:1 맞춤 상담이 가능하다”며 “고객들의 제품 경험에 대한 중요도가 점점 올라가는 만큼 앞으로도 더욱 많은 팝업 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을 개장해 고객들에게 더욱 친절하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