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업계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등을 통해 보다 풍성한 패키지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가 ‘글래드 풀캉스 패키지’를 오는 9월 2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The Patio Pool)’ 성인 입장권 2매, △선베드 2시간 이용권 1매(6~8월 한정, 음료 2잔 포함), △풀사이드 스낵 3만원 이용권 1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글래드의 시그니처 슬로건 ‘Every GLAD Moment!’가 새겨진 △친환경 글래드 매쉬백 1개와 시그니처 그레이 컬러의 △글래드 비치타올 1개 등 시원한 물놀이 호캉스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풀’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성인 전용의 ‘인피니티 풀’ 2개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물놀이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카바나, 선베드, 자쿠지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돼 있다. 운영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레고랜드가 세계 3대 마임축제 중 하나인 ‘춘천마임축제’ 활성화를 위해 특별 패키지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에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진행하는 ‘불의도시;도깨비난장’에 하중도 내 레고랜드 주차장 54,000m2 규모의 부지를 제공함과 동시에 낮과 밤으로 레고랜드와 마임축제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 판매와 축제 행사장 내 부스 운영, 레고 브릭 우체통을 이용한 기부 이벤트 등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레고랜드는 마임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활성화를 위해 레고랜드+마임축제(불의도시;도깨비난장) 티켓 패키지 5월 30일까지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낮에는 레고랜드, 밤에는 마임축제를 즐기는 컨셉으로 출시된 상품이며, 마임축제의 대표적인 공연 ‘슈트맨: 마임시티즌’, ‘도깨비 불: 린’을 비롯한 70여개 이상의 공연과 각양각색으로 구성된 6개의 마임 테마존 그리고 레고랜드 내 다양한 공연들 또한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기회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레고랜드는 불의도시;도깨비난장의 행사 구역인 ‘춘천경작’ Zone에서 ‘레고랜드와 함께 두둠칫 몸짓하기’ 이벤트 부스를 5월 31일부터 6월 1일까지 운영한다. 해당 부스에서는 레고 코스튬을 입고 다양한 마임 몸짓을 하고 준비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을 하면 추첨을 통해 5명(1인 2매)에게 레고랜드 파크 입장권을 제공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포켓몬스터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서울, 월드, 부산, 제주를 비롯해 롯데리조트속초까지 총 5곳에서 진행된다.
우선 피카츄와 잠만보 등 인기 포켓몬으로 꾸며진 객실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포켓몬 월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포켓몬 룸 1박 ▲피카츄 키링 인형(1개)과 조식, 수영장 등의 추가 특전으로 구성됐다.
각 체인호텔의 라운지에서는 피카츄무디, 파이리 에이드 등 포켓몬을 모티브로 한 스페셜 음료를 맛볼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에서는 메타몽, 이상해씨 등을 형상화한 포켓몬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를 판매한다.
더불어 롯데호텔 제주는 7월 31일까지 포켓몬스터 영화 무료 상영 이벤트를 마련했다. 포켓몬스터 극장판 시리즈 세 편(정글의 아이 코코, 모두의 이야기, 너로 정했다!)이 매주 토요일 오후 8시에 하루 한 편씩 야외 호반가든에서 상영된다. 호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