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경제=이고은 기자] 배우 이현우가 ‘ENA 케이팝업 차트쇼’ MC로 발탁됐다.
ENA는 오는 6월 14일 첫 방송되는 월간 음악 예능 ‘ENA 케이팝업 차트쇼’ MC로 배우 이현우를 캐스팅했다고 24일 밝혔다.
이현우는 과거 ‘뮤직온탑’, ‘인기가요’ MC로 활약하며 음악 프로그램 진행자로서의 자질을 인정받았다.
특히 ‘인기가요’에서는 공동MC 광희, 아이유와 찰떡 호흡을 선보이며 매끄러운 말솜씨를 뽐낸 바. 앞으로 ‘ENA 케이팝업 차트쇼’를 통해 보여줄 이현우의 폭 넓은 활약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오늘도 사랑스럽개’, 영화 ‘드림’, ‘영웅’, ‘도그데이즈’를 통해 다채로운 얼굴을 보여주며 대중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현우는 “ENA 첫 음악 예능의 MC로 출연하게 돼 영광이다. 믿고 맡겨주신 만큼 매월 시청자분들께 K-POP의 매력과 기분좋은 에너지를 전해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ENA 케이팝업 차트쇼’는 한 달에 한 번 팝업으로 열리는 월간 음악 차트쇼다.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가 선보이는 ‘뮤직 스테이지’와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MY FAN’ 코너로 구성된다.
팝업 형식의 새로운 포맷을 활용해 시청자에게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6월 14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ENA에서 첫 방송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