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아파트 거래량이 4개월 연속 상승한 것으로 나타난 가운데, 파주시에서 공급되는 신규 아파트 물량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경기 파주시 동패동 일원에 건립되는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가칭)’는 서울 수도권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84㎡, 지하 3층~지상 25층의 1499가구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로 지어질 계획이다.
단지는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기 위해 중도금 무이자 혜택과 함께 발코니 확장까지 제공된다.
올해 말 개통 예정인 GTX-A노선이 위치한 운정역이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이마트 운정점·롯데백화점·킨텍스·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스타필드(예정) 등 다양한 쇼핑·편의시설 인프라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 안정적인 사업 진행 소식이 알려져 눈길을 끈다.
조합 측은 이달 17일 파주시청으로부터 조합설립 인가에 따른 필증을 교부받았다. 조합설립인가 기준은 ‘토지사용권원 80% 이상’이다. 사업 진행에 있어 가장 중요한 토지 확보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만큼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 사업도 활발하게 추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신공영은 경기 파주시 운정3지구 A46블록 일원에 건립되는 ‘파주운정 한신더휴’를 6월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2층~지상 28층, 11개 동, 전용면적 74~84㎡ 총 520가구 규모다. GTX운정역(예정)이 인접해 추후 노선 이용이 편리하다.
동문건설은 경기 파주시 문산읍 일원에 건립되는 ‘파주 문산역 3차 동문 디 이스트’를 7월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7개 동, 총 940가구 규모다. 경의중앙선 문산역이 가깝고, GTX-A노선 이용도 가능해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