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속밴드 라이브 -항성-‘이 극장에서 콘서트 열기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응원 상영회 진행을 확정했다.
ATA 8관왕에 빛나는 인기 TV 애니메이션 [외톨이 THE ROCK!]의 공연 실황을 담은 ‘결속밴드 라이브 -항성-‘이 오는 5월 31일(금) 저녁 7시 30분 CGV 용산, 홍대, 서면과 6월 1일(토) 저녁 4시 CGV 용산, 영등포, 홍대, 천안터미널, 대구, 서면에서 응원 상영회 진행을 확정했다.
이번 응원 상영회는 오리콘 차트 3관왕을, 빌보드 재팬 4관왕을 석권하는 등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결속밴드 음악을 고퀄리티 사운드로 감상하는 것은 물론, 팬들이 함께 노래하며 결속밴드를 응원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라이브 콘서트가 열렸던 ZEPP 하네다에 실제 있는 것 같은 생생한 경험이 될 것이다.
특히, 이번 응원 상영회에 참여한 관객들에게는 특별한 굿즈인 결속밴드 응원봉과 포토카드가 준비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다양한 매력과 개성으로 팬들의 뜨거운 사랑 을 받고 있는 결속밴드 멤버들의 이름이 새겨진 응원봉 2개와 개인 포토카드 1개가 랜덤으로 관객들에게 증정될 예정으로 특별한 굿즈를 소장하기 위한 팬들의 폭발적인 응원 상영회 참여가 예상된다.
한편 ‘결속밴드 라이브 -항성-‘은 오는 5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