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여가 큐레이션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야놀자 통합 회원 전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야놀자 통합 회원으로 전환하는 데일리호텔 고객들에게 야놀자 플랫폼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최대 1만 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데일리호텔에서 골드 회원일 경우, 야놀자 플랫폼의 VIP 멤버십 ‘골드 클래스(Gold Class)’ 등급을 부여받고 최대 10% 할인 쿠폰팩 등 멤버십 전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데일리호텔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야놀자 플랫폼과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고객 혜택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기존 고객에게 야놀자 플랫폼의 국내외 숙소·레저·항공 등 넓은 카테고리의 서비스를 선보임으로써 더욱 활발한 여가 활동을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양 플랫폼은 각각 보유하고 있는 콘텐츠와 혜택을 기반으로 협업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여가 플랫폼 업계 내 입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한창균 야놀자 마케팅기획실장은 “야놀자 플랫폼과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네트워크와 인프라를 활용해 고객 혜택과 서비스를 고도화하겠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