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코인노래방창업 브랜드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이 충북 청주시 동남지구에 신규 지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세븐스타 동남지구점은 청주시 상당구 중고개로에 위치해 있으며, TJ미디어의 터치스크린 반주기, 스피커 등의 최신기기와 무선 마이크, 스탠드 마이크, 무료 와이파이, 이벤트룸, 음료자판기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춰 코인노래방 마니아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무엇보다 해당 지점이 위치한 동남지구 상권은 주변에 대형 아파트 단지와 다가구주택 및 학원들이 많이 분포해 있고 음식점 위주의 유흥 상권도 발달돼 있어, 앞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평일에는 10~20대 학생 수요가, 주말에는 자녀들과 나들이 겸 점심식사를 하러 나왔다가 코인노래방을 찾는 고객들도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세븐스타는 지난 2016년 론칭한 이래 7년 연속 코인노래방 브랜드 파워 1위를 달성하고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우수 프랜차이즈, 기술평가 우수기업 및 강소기업에 선정되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자체 개발한 뉴트로 블랙 콘셉트의 트렌디한 공간 인테리어와 최신 TJ 반주기 등 고품질의 음향 시스템으로 타 브랜드에서 따라올 수 없는 경쟁력을 확보하고, 인건비 절약을 위한 키오스크 결제 시스팀과 무인 관제 시스템으로 운영 효율성을 높이며 고객들과 가맹점주 모두에게 높은 만족도를 기록 중이다.
본사 관계자는 “세븐스타는 포토스튜디오 샵인샵 시스템 등 가맹점주의 추가 수익 확보를 위한 다양한 신규 사업을 개발하는 데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코인노래방 창업에 나설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책도 제공하고 있는 만큼, 예비창업자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