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과 쇼핑을 결합한 순이엔티(대표 박창우) 야심작 플랫폼 ‘순샵’이 독자 캐릭터 ‘유진수’를 내세운 월간이벤트와 함께, MZ세대들과의 친밀도를 높인다.
23일 순이엔티 측은 ‘순샵’을 비롯한 각종 공식채널을 통해 캐릭터 ‘유진수’ 생일이벤트 ‘Oh! 24’를 매월 진행한다고 밝혔다.
‘Oh! 24’는 MZ세대 아이콘을 표방하는 24세 여성 고객캐릭터인 ‘유진수’의 의인화 전략으로, 유진수의 24살 생일인 5월 24일을 기념함과 동시에 순샵을 방문하고 이용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달 처음 진행되는 ‘Oh! 24’ 5월 이벤트는 △순샵 이벤트 게시판에 유진수 생일 축하 게시글 작성 시 스마트톡 3종 중 1종 선착순 랜덤 증정 △휴대폰 케이스·스마트톡 구매 시 최대 50% 할인과 함께 스티커 3종 증정 △순샵 입점 브랜드 상품 최대 24% 할인(일부 제외)등 3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순이엔티는 ‘순샵’ 이벤트 ‘Oh! 24’와 함께 매월 다양한 혜택을 더한 신규MD 출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바일 페이지와 플레이(Play) 스토어나 앱(APP) 스토어 내 애플리케이션 ‘순샵’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순샵은 2018년부터 전속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약 10,000건의 숏폼 광고를 성공적으로 집행한 순이엔티의 경험과 노하우를 담은 크리에이터-브랜드 1대1매칭 구조의 숏폼 리뷰형 쇼핑 플랫폼으로, 지난 1일 뷰티, 패션, 건강, 인테리어, 애견 등 총 80개 브랜드 입점과 크리에이터 100명 참여 및 약 150개 콘텐츠를 품으며 정식출시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