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가 다이나믹 마이크 YDM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야마하에서 이번에 선보이는 YDM 시리즈는 뮤지션 공연, 크리에이터 방송 및 스튜디오 레코딩을 위한 다이나믹 마이크 제품이다. ‘YDM505’ 모델을 기본으로, 오디오 ON/OFF스위치가 추가된 ‘YDM505S’, YDM505의 상위 호환 모델인 ‘YDM707’로 구성되어 있다.
YDM 시리즈는 맞춤 설계된 카디오이드 캡슐이 들어 있어 소리를 완벽하게 수음하여 결과물로 선명한 소리를 들을 수 있다. 특히 ‘YDM707’에 적용된 슈퍼카디오이드 캡슐은 더 넓은 주파수 범위를 포착하고, 원치 않는 주변소음을 더욱 효율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또한 YDM 시리즈 마이크에는 소음 및 기타 외부 소스를 처리할 때 진동을 줄여주는 야마하의 독자적인 소재가 사용되어 핸들링 노이즈를 최소화, 퍼포먼스에 집중할 수 있다.
YDM 시리즈 마이크의 디자인은 야마하 악기 디자이너의 영감을 받아 관악기의 흐르는 곡선을 착용하였으며, 실버 링으로 독특한 감각을 돋보이게 했다. 마이크 그립은 반복적인 프로토타입 테스트를 통해 편안한 착용감을 보장한다.
액세서리로는 마이크 홀더 외에도 5/8인치에서 3/8인치 나사식 어댑터와 마이크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다. 이 밖에도 교체용 그릴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YDM 시리즈 마이크 중에서 ‘YDM707’은 모던한 블랙 색상을 적용한 ‘YDM707B’ 모델과 깔끔한 화이트 색상을 적용한 ‘YDM707W’모델을 함께 선보인다.
YDM 시리즈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모델별로 ▲YDM505이 19만9천 원 ▲YDM505S이 20만9천500 원 ▲YDM707은 28만 원이며 전국 야마하 공식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