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임혜현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30일부터 7월 4일까지 보이 그룹 NCT(엔시티)와 손잡고 K-POP 팬과 스타벅스 고객들을 한 번에 사로잡을 협업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NCT와의 컬래버레이션은 한국에서만 진행하는 단독 프로모션으로 음료 이름에 NCT를 담아 협업의 의미를 더한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Neo Cool Tasty Plum Fizzio)’를 한정 음료로 내놓는다.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는 NCT의 공식 색상인 펄 네오 샴페인을 연상시키는 탄산음료로 분홍빛 하트 곤약 토핑을 넣어 비주얼과 식감을 더했다.
푸드 역시 NCT의 이름을 담은 ‘네오 크루아상 턴테이블(Neo Croissant Turntable)’을 출시한다. 플레인과 자몽 허니 두가지 맛으로 겹겹이 말아 올린 퀸아망을 납작하게 눌러 마치 레코드판처럼 만든 푸드를 앨범처럼 포장해 레트로 감성까지 담았다.
스타벅스는 NCT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5월 30일부터 6월 3일까지 5일간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와 ‘네오 크루아상 턴테이블’을 할인된 가격에 셋트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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