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뉴욕 스타일 패밀리 레스토랑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이하 TGIF)’가 22일 건대스타시티점을 신규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TGIF 건대스타시티점은 건대입구역과 가깝게 위치해 편리한 접근성은 물론, ‘자연스럽게 모이는 즐거운 만남의 장소’를 주제로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고객을 소화할 다채로운 타입의 좌석으로 이뤄져 있다.
천장 오브제 구조 안에 배치된 바와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며, 오리지널 아메리칸 소셜이라고 정의되는 TGIF 다운 감성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색적인 디자인의 바는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해 휴식을 취하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오픈을 기념해 6월 16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M CLUB(엠 클럽) 회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TGIF의 대표 메뉴 중 하나로 오리지널 뉴욕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글레이즈드 립(Half)’을 1천 원에 제공한다.
더불어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2인 식사권, 스테이크 이용권, 에이드 1잔 이용권, 탄산음료 1잔 이용권, 와인 1잔 이용권을 증정하고, 5만 원 이상 결제한 테이블에 한해 ‘시그니처 글레이즈드 소스’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평일 오픈부터 오후 5시까지 런치 메뉴를 주문 시, 식전 브레드와 탄산음료가 무료로 제공되는 혜택을 이용할 수 있고, 해당 스페셜 런치 메뉴는 정가에서 50% 할인된 9,900원부터 즐길 수 있다.
추가로 매주 금요일 파격적인 혜택으로 불금을 즐길 수 있는 ‘프라잇[EAT]데이’ 이벤트를 진행해 M CLUB(엠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주차 별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한다. 매월 첫째 주 금요일에는 ‘샐러드 또는 에피타이저 & 쉐어러블’을 1천 원에 제공하며 둘째 주 금요일에는 ‘파스타 또는 라이스’를 50% 할인 제공한다.
셋째 주 금요일에는 ‘립 또는 스테이크 3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마지막 주 금요일에는 스테이크, 파스타, 라이스 등 전 메뉴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