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부터 방송된 KBS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키워왔던 강형욱. 2007년 호주, 노르웨이 등의 애견훈련소에 유학을 하며 반려견에 대해 공부를 했다고 알려져 있다. 기존에 통용되던 엄격한 훈련에서 벗어나 개들의 심정과 행동을 이해하려는 모습을 통해 유명세를 탔다.
강형욱의 출연료는 300~600만원으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구독자수만 210만명이 넘는 보듬TV 유튜브 채널의 수익은 매달 600~700만원 사이로 알려진 바. 또한 회사 보듬컴퍼니의 영업이익은 지난해 20억원이다. 보듬컴퍼니의 지분은 강형욱 100%이다. 과거에 강형욱은 자신이 한달에 대기업 연봉 정도라 밝혔지만 실은 이보다 훨씬 더 많이 벌 것으로 예상이 된다.
EBS 프로그램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이하 ‘세나개’)에 출연해 받은 출연료 전액을 국내 소외계층 아이들에게 기부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강형욱의 재산과 수입은 수억원에서 수십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다.
그렇다면 강형욱 훈련사에게 강아지 훈련을 받으려면 얼마나 들까.
365일, 1년 교육을 들을 수 있는 마스터플랜 풀패키지는 5,990,000원이라는 가격으로 책정이 되어 있다. 한달에 50만원 수준으로 강형욱에게 강아지 훈련을 맡길 수 있는 것이다. 혜택은 교육영상과 강형욱 훈련사와 1:1로 레슨을 2회 받는 등의 구성으로 되어 있다.
또한 누리꾼들은 “강형욱 훈련사가 사는 집이 티비에 노출된 적이 있는데 경기도 가평 교외에 위치한 2층 단독주택으로 집안에 수영장 및 편의시설이 비치 된 고급 주택입니다. 강형욱 훈련사가 사는 집의 면적은 약 300여평이 되어 보입니다”라고 하기도 했다.
강아지들과 생활하기에 편리한 구조로 되어있는 집은 초호화 주택이었다. 특히 수영장이 눈에 띄는 구조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