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성경이 가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는 ‘현아 친구 나오면 재미 보장하는거 아시죠?✨ 러블리 바이블 이성경? l EP.73 l 조현아의 목요일 밤 l 이성경 조현아’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진행자인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의 절친 배우 이성경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조현아가 “다른 사람들이 볼 때는 너를 금수저로 알 수 있을 것 같다”고 하자, 이성경은 “나 금수저 맞다. 사랑 많이 받고 자랐다”고 인정했다. ‘사랑 금수저’라는 것.
이에 조현아는 “정말 부모님의 사랑만큼 너를 살게 하는 원동력이 없는 거 같다”고 인정했다. 그러자 이성경은 “힘들 때 흔들리지 않고 항상 꿈 꾸는 걸 가르쳐주셨고, 힘들 때 계속 바라보고 기도하는 것을 배울 수 있는 가정에서 자랐다”면서 “이런 게 찐 금수저다”라고 강조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정말 사랑 많이 받고 자란 티가 난다”,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끼가 많은 사람인 듯”, “웃는 모습이 너무 해사하다”, “저런 자신감이 너무 좋네요”, “이 언니는 못하는 게 뭘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성경은 2008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2014년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 출연하면서 배우로 전향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