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어스(ONEUS)가 데뷔 후 첫 리메이크곡으로 컴백한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Now (Original by Fin.K.L)’를 발매한다.
‘Now (Original by Fin.K.L)’는 2000년 발매된 핑클의 메가 히트곡을 원곡으로 한다. 1세대 걸그룹의 음악을 4세대 보이그룹이 재해석해 신선함을 자아내는 가운데, 이번 싱글이 기대되는 세 가지 이유를 짚어봤다.
▲ 데뷔 첫 리메이크곡…전 세대 아우르는 교집합!
원어스는 ‘Now (Original by Fin.K.L)’로 데뷔 후 처음으로 리메이크에 도전한다. 그간 동서양을 아우르는 콘셉츄얼한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아 온 원어스는 이번 신곡으로 이전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차별화된 면모를 뽐낸다는 각오다. 다섯 멤버는 원곡이 가진 강렬한 사운드에 원어스만의 트렌디한 매력을 더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교집합을 만들어낼 것이다.
▲ 허당기 가득한 탐정 5人…좌충우돌 수사기
원어스는 컴백에 앞서 프로필 클립, 콘셉트 티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탐정 콘셉트를 보여줬다. 세련된 슈트 착장으로 원곡의 시크한 무드를 재현한 데 이어 힙한 캐주얼 룩으로 자유분방한 면모를 뽐내며 새로운 탐정의 이미지를 완성했다. 또한, ‘Now (Original by Fin.K.L)’의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는 허당기 가득한 원어스가 의문의 사건을 뒤쫓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 댄서 아이키 지원사격…’파워풀+세련’ 퍼포먼스 예고
특히 ‘Now (Original by Fin.K.L)’의 퍼포먼스는 댄서 아이키의 지원사격으로 완성됐다. 댄스 크루 훅(HOOK) 특유의 파워풀하면서도 세련된 안무로 원어스와 환상적인 시너지를 선사한다. 원어스는 그간 에너제틱한 군무로 ‘4세대 대표 퍼포머’ 타이틀을 꿰찬 만큼 이번 싱글로 보여줄 퍼포먼스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RBW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