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글로벌 골프 투어 전문 여행사 투어링스(대표 장문수)는 지난 19일 PLK 라운지 광주 오픈식에 참가해 회원 맞춤 특별 상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된 오픈식에서는 투어링스 및 퍼시픽링스코리아 임직원을 비롯한 초청회원 200여 명이 참가하였으며, 라운지 투어를 비롯한 퍼시픽링스코리아 소개, 임진한 프로 원포인트 레슨과 함께 투어링스에서 준비한 골프 투어 상품 설명회를 진행했다.
투어링스에서 제공하는 국내 및 해외의 다양한 골프 전문 투어 상품과 메이저 대회 참관 상품을 비롯해 오픈식을 기념하며 당일 예약 고객 한정으로 제공되는 특별 상품도 함께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앞서 투어링스는 PLK 라운지 1주년을 기념하며 일본 시즈오카에 위치한 하마오카CC 특별 기획 상품도 선보였으며, 매월 PLK 회원 대상으로 골프 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 초에는 퍼시픽링스 수도권지사와 함께 황금 연휴를 맞아 태국 치앙마이에서 임진한 프로 초청 행사를 성료했다.
투어링스 장문수 대표는 “PLK 회원들의 프리미엄 골프 라이프를 위한 국내외 다양한 맞춤 여행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PLK 라운지를 통한 특별 상품도 지속적으로 공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광주광역시 광산구 흑석동에 오픈한 프리미엄 골프 스튜디오 ‘PLK 라운지’는 강남에 이어 두 번째로 오픈하였으며, 개인 골프 레슨 뿐만 아니라 스크린 연습, 피팅, 골프 PT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라운지 2층에는 투어링스 광주지사가 이전해 호남지역 회원을 대상으로 골프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