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모터컬처 패션 브랜드 ‘슈퍼패스트’와 협업 제작한 티셔츠 4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한국타이어의 모터컬처 브랜드 ‘드라이브’(DRIVE)가 진행하는 패션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티셔츠는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과 슈퍼패스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이번 프로젝트의 메시지는 ‘천둥 같은 흥분감’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레모지오네 델 투오노’(L’EMOZIONE DEL TUONO)다.모터컬처를 경험하며 느끼는 감정을 직관적으로 드러낸 것이라고 한국타이어는 설명했다.
한국타이어의 브래드 슬로건 ‘드라이빙 이모션’(Driving Emotion)과 슈퍼패스트의 브랜드 메시지 ‘사운즈 라이크 선더’(Sounds Like Thunder)를 결합한 키워드다.
두 브랜드는 이번 봄·여름 의류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협업해 향후 가을·겨울 시즌 의류도 제작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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