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낮기온이 30도 안팎에 이르며 여름날씨가 성큼 다가옴에 ᄄᆞ라 여름 이불 검색이 크게 증가했다.
20일 라이프스타일 앱(어플리케이션)은 여름 패브릭 아이템을 특가 판매하는 ‘썸머 패브릭’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실제로 오늘의집 검색어 데이터에 따르면 1일부터 보름간 ‘여름이불’, ‘여름러그’, ‘여름 침대패드’, ‘여름 쿠션커버’ 등 검색량이 급증했다. 해당 기간 통합검색에서도 ‘여름이불’이 8위에 오르는 등 현재 가장 주목받는 상품군 중 하나로 떠올랐다.
이불 외에도 다양한 여름 특화 패브릭이 눈길을 끈다. 직전 동기간(4월 16일~4월 30일) 대비 여름러그 검색량은 4배 이상 증가했으며, 여름 침대패드 검색량도 약 550% 증가하며 높은 관심을 얻었다.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 여름 실내 슬리퍼나 뜨거운 햇살을 막는 콤비 블라인드와 암막 블라인드, 피부에 닿으면 시원한 느낌을 주는 냉감 소파패드, 냉감 베개커버 등 검색량도 증가했다.
썸머 패브릭 기횐적은 오는 6월 2일까지 진행하며 ,여름이불, 침대패드, 커튼·블라인드, 여름러그·발매트, 홈패브릭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마틸라, 플로라침구, 아엠홈, 데코뷰 등 대표 패브릭 브랜드가 참여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가 빨리 찾아오며 전기 요금 인상으로 인한 냉방비 걱정을 줄이고자 하는 고객 사이에서 시원한 소재의 여름 패브릭 상품이 인기”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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