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AI 전환으로 고객의 성장을 이끄는 회사’(Growth Leading AX Company)라는 새 브랜드 슬로건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슬로건은 고객 경험(CX) 혁신을 위한 핵심 수단으로 AI 전환(AX)에 집중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다만 ‘고객 일상의 즐거운 변화를 주도하는 디지털 혁신 기업’의 기존 비전은 유지한다고 LG유플러스는 전했다.
황현식 LG유플러스 대표이사 사장은 지난 17일 열린 온라인 성과 공유회에서 “최근 AI나 DX(디지털 전환) 분야의 고객들이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브랜드 차원에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정의 필요성을 느꼈다”며 “MZ세대 고객이 가장 즐거움을 느끼는 가치가 성장이고, 기업 고객(B2B)에게 가장 큰 화두 역시 성장인데, 우리가 이것을 주도해 나가자는 의미를 담았다”고 말했다.
성준현 LG유플러스 AI·데이터프로덕트 담당(상무)은 성과 공유회에서 고객센터의 AICC(인공지능컨택센터), B2B(기업 간 거래) AICC 등 AI 부문의 핵심 과제 현황을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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