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가 다가오는 뜨거운 여름을 대비해 팥앙금과 인절미를 올린 클래식한 ‘팥빙수’와 MZ세대에게 사랑받는 여름 디저트 ‘망고빙수’로 시즌 한정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남녀노소 즐기는 여름 디저트인 ‘팥빙수’와 인기과일인 망고를 활용한 ‘망고빙수’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인 가구와 ‘혼빙족’ 트렌드에 맞춰 지난해 첫 출시된 이후 여름 시즌 내내 인기를 끈 ‘빙수 블라스트’ 라인업도 선보인다.
먼저 ‘빙수’ 2종은 달콤 쌉싸름한 통단팥과 고소한 인절미, 바삭한 쌀튀밥을 부드러운 우유 얼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바사삭 쌀튀밥 팥빙수’와 달콤한 망고 샤베트 얼음 위에 망고 다이스를 올리고 단짠의 조화를 이루는 솔티크림을 추가해 맛과 비주얼을 업그레이드한 △‘솔티크림 망고빙수’다. 빙수 구매 시 취향에 따라 원하는 플레이버를 한 스쿱 토핑할 수 있다. 신제품 빙수 2종은 전국 300여 개의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빙수 블라스트’ 2종은 달콤한 통단팥과 고소하고 바삭한 쌀튀밥의 조화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더해 맛을 업그레이드한 △’바사삭 쌀튀밥 팥빙 블라스트’와 부드러운 솔티크림폼 위에 달콤하고 상큼한 망고 토핑과 망고 아이스크림을 올린 △’솔티크림 망빙 블라스트’다.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레귤러 사이즈로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판매된다.
배스킨라빈스는 2024년 빙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시원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스캔하면 ‘빙수’ 2종은 2,000원 할인, ‘빙수 블라스트’ 2종은 1,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행사 진행 점포는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성큼 찾아온 무더위에 부담 없는 시원함을 선물하기 위해 맛도 가격도 보장된 레트로 콘셉트의 ‘팥빙’과 인기 과일을 활용한 ‘망빙’을 선보인다”며 “배스킨라빈스만의 ‘빙수’와 ‘빙수 블라스트’로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