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는 멀티플랫폼 MMORPG ‘리니지W’에 아데나 월드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아데나 월드 및 두 번째 시그니처 클래스 마격사, 월드 던전 얼음 수정 동굴, TJ’s 미스틱 쿠폰 6종 등이 담겼다.
먼저 아데나 월드는 게임 내 재화인 아데나의 활용처와 획득 경로를 다양화한 경제 특화 월드다. 기존의 서버와 통합되지 않고 별도로 운영될 예정이다. 아데나 월드 이용자는 일정 기간 동안 기존 서버에서 유료 재화로 판매하던 일부 상품을 게임 내 재화로 구매할 수 있다. 등급별로 구성된 패스를 구매하면 각인 다이아와 1인 던전 황금 사원 입장 등 혜택이 주어진다.
마격사는 마력을 사용하는 근거리 전투 클래스다. 멀리서 대상의 전방으로 날아가 강하게 공격하고, 디버프를 부여하는 프로즌 대쉬, 공격 시 체력을 회복하고, 최대 체력 및 근거리/원거리 회피력이 증가하는 데스리스, 주변 대상을 언데드화 시키고, 영역 내 슬로우 및 대미지를 부여하는 프로즌 필드 등의 스펠을 사용할 수 있다.
회사측은 마격사 업데이트를 기념해 ‘격변의 전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는 29일까지 캐릭터의 클래스를 변경할 경우 마일리지를 사용해 주화와 코인을 지원받을 수 있다. 마격사로 클래스를 변경한 이용자는 29일부터 6월 5일까지 게임 재화 아데나를 사용해 기존의 클래스로 돌아갈 수 있다. 이밖에 7월 10일까지 레벨 달성에 따라 보상을 받는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함께 추가된 얼음 수정 동굴은 원작 PC 게임 ‘리니지’의 클래스 던전을 재해석한 월드 던전이다. 던전은 동일한 클래스끼리 모이는 서리 회랑, 보스 몬스터 얼음 여왕이 등장하고 모든 이용자가 모이는 얼음 정원으로 구성됐다. 얼음 여왕을 처치하면 신화, 전설 등급의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16일부터 7월 3일까지 출석체크를 통해 TJ’s 미스틱 쿠폰 6장을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장비 복구 및 강화, 변신과 마법인형 복구 등에 사용 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