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앤컬처가 국내 최대 규모 전망대 부산엑스더스카이에서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와 함께 라그나로크 캐릭터를 활용한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는 부산 최고층에서 해운대 오션뷰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부산엑스더스카이에서 ‘라그나로크 몬스터즈와 즐기는 여름 해변’ 테마로 기획된 조형물,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는 유저 친화형 오프라인 이벤트로 준비됐다.
방문들은 부산엑스더스카이 1층, 98층에 설치된 ‘라그나로크 몬스터즈’의 조형물, 포토존, 윈도우랩핑 등의 테마시설을 즐기는 것은 물론 라그나로크 신규 굿즈를 포함한 라그나로크 굿즈 총 30종을 만나볼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6월 30일까지 운영된다.
라그나로크 유저들은 공식 커뮤니티에 제공된 웹페이지를 통해 일반 입장료보다 30% 저렴한 가격으로 부산엑스더스카이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부산엑스더스카이 현장에서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매주 토요일에 코스어(캐릭터로 분장한 사람) 포토타임도 운영한다.
그라비티의 대표 IP(Intellectual property, 지적재산권)인 라그나로크는 2002년 국내 상용화 서비스 이후 전 세계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IP의 세계적인 인지도를 기반으로 게임, 굿즈, 전시, 공연 등 IP 브랜딩 사업을 확장하며 그라비티만의 다채로운 콘텐츠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부산엑스더스카이는 지역 내 외국인 관광객들의 관광명소인 만큼 글로벌 고객 유입이 가능한 이번 협업을 통해 시너지가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풀무원푸드앤컬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