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마마무(MAMAMOO) 문별과 휘인이 ‘비밀은 없어’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문별과 휘인이 가창에 참여한 JTBC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의 세 번째 OST ‘비밀은 없어’가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드라마와 동명의 OST ‘비밀은 없어’는 지난 1994년 발매된 룰라의 ‘비밀은 없어’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부드러운 신스와 시원한 브라스 사운드, 트렌디한 리듬으로 재해석됐다. 마마무의 문별과 휘인은 뛰어난 가창력과 힘 있는 랩으로 드라마의 감성을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특히 문별과 휘인은 독보적인 목소리와 두 사람 특유의 그루브한 매력으로 곡에 실린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해냈고, 듣는 것만으로도 드라마의 몰입을 배가시키는 OST를 완성시켰다.
문별은 지난 2월 솔로 정규 1집 ‘Starlit of Muse (스탈릿 오브 뮤즈)’를 발매했다. 이어 첫 번째 월드투어 ‘MUSEUM : an epic of starlit (뮤지엄 : 언 에픽 오브 스탈릿)’을 개최하고 가까이서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휘인은 지난해 10월 정규 1집 ‘IN the mood (인 더 무드)’ 발매 후 ‘휘이 (Prod. Young K (DAY6), 나상현)’, 영화 ‘남은 인생 10년’ 컬래버레이션 음원 ‘장마’ 등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비밀은 없어’ OST Part.3 ‘비밀은 없어’는 1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SLL·키이스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