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일본 활동을 시작한 황찬성이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4월 24일 발표한 싱글 앨범 ‘인투 더 파이어’는 공개 첫 주 오리콘 차트 싱글 랭킹 18위를 기록하며 현재까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황찬성은 이 곡의 피처링을 담당한 2AM 창민 그리고 일본의 힙합 대표주자인 AK-69와 함께 시부야 타워레코드 팬사인회, 나고야 다이아몬드홀과 도쿄 토요스PIT에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가졌다.
이 외에도 TBS 생방송 ‘러브잇’, 1991년부터 사랑받아 온 장수 프로그램 ABC-R ‘뮤직 파라다이스’, MBS-R ‘마츠이아이의 조~금 사랑해♡’, MBS-TV ‘저거봤어?’, K-POP 전문 MC인 타니구치 키요코가 진행하는 FM오사카 ‘LOVE FLAP’,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는 아티스트 특집 프로그램 ‘고가 마사카키 K TRACKS’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했다.
일본의 주요 연예 매체들은 인터뷰를 통해 황찬성의 일본 활동에 대한 큰 기대와 관심을 표명했다. 특히 ‘스포니치 아넥스’는 그의 첫 주연작 ‘준킷사인연’에서 선보인 뛰어난 연기력에 대해 “’표정과 분위기로 대화하는 느낌’. 말로 전할 수 없는 생각이 시선의 움직임이나 눈짓으로부터 찡하게 전해져 왔다. 인품이 묻어나는 눈빛에 힐링되는 기분이 들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일본 팬들은 황찬성의 새로운 시도에 대해서도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그가 출연한 유튜브 채널 ‘요시모토신키게키’가 일본 문화에 대한 뛰어난 이해력과 남다른 개그력을 요하는 예능 프로그램이기 때문.
오는 24일 첫 방영되는 ‘우리, 집’에 대한 일본 팬들과 매체들의 기대도 뜨겁다. 황찬성은 김희선의 철부지 동생 ‘노영민’ 역으로 평범을 거부한 초특급 변신을 꾀한다.
한편 황찬성은 최근 비스테이지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위한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1:1 소통에 나섰다. 국내외 활동 소식과 멤버들만을 위한 사진 및 영상 등이 업로드 되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사진=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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