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업계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격 미식을 맛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4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 바, ‘르미에르’는 셰프의 스페셜 다이닝 및 소믈리에 추천의 와인으로 구성된 셰어링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아워’를 선보이고 있다.
▲웰컴 스파클링 와인을 시작으로 바다 풍미 가득 머금은 ▲랍스터 구이, ▲새우구이, ▲전복구이, 그릴에 구운 ▲립아이 스테이크, ▲치킨 레그(닭 다리) 및 ▲어니언링 등 육해공 산해진미를 모두 맛볼 수 있는 스페셜 플래터와 소믈리에가 엄선한 ▲레드 또는 화이트 와인 1병으로 구성된다.
특히 르미에르 소믈리에의 전문 해설과 함께 직접 서브되어 더욱 섬세하고 깊은 풍미의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레드 또는 화이트 와인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옵션 또한 제공된다. 용 가능 시간은 매일 오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다.
목시 서울 명동의 라운지 바, ‘바 목시’는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 속 무제한 다이닝 및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원더 아워’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 메뉴로는 향긋한 미나리를 곁들인 ▲문어 & 미나미 샐러드부터 ▲훈제 연어 플래터, 상큼한 유자를 곁들인 ▲유자 크림 새우, ▲레몬 버터 생선 구이, ▲프로슈토 & 루꼴라 피자, ▲리가토니 토마토 라구 파스타, ▲XO 소고기 볶음, ▲BBQ 치킨 윙, ▲꿔바로우, ▲새우 칩, ▲치즈볼, ▲하몽 & 메론, ▲제철 과일, ▲햄과 치즈 등 약 14여 가지의 핫 디시와 콜드 디시, 샤퀴테리가 준비된다.
또 ▲스파클링 와인부터 MZ 세대를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볼, ▲생맥주, ▲소주 등 취향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총 4종류의 주류를 만나볼 수 있다. 이용 가능 시간은 매일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에서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달콤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허니 팥빙수’와 ‘애플망고 빙수’를 출시한다.
호텔 1층 카페(CAFFE)에서는 5월 7일부터 9월 30일까지 시원하고 감각적인 비주얼의 새로운 빙수 메뉴로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열 계획이다. 쫄깃한 식감의 인절미 고명을 얹은 ‘허니 팥빙수’는 갓 채밀한 달큰한 벌꿀 향이 사각한 얼음과 즐기며 신선하고 놀라운 맛을 선사한다.
매년 여름마다 호텔 인근을 가득 메우는 아카시아 숲에서 영감 받은 ‘애플망고 빙수’는 진한 맛의 애플망고를 풍성하게 플레이팅해 상큼함이 터져나오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1층 카페에서 오후 12시부터 라스트오더 19시까지 만날 수 있으며, 티탄 멤버쉽 회원은 15%, 힐튼 아너스 회원의 경우 실버는 10%, 골드와 다이아몬드는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도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프리미엄 철판 다이닝 ‘테판’이 오는 6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한식 파인 다이닝의 대가 배승현 셰프가 손을 잡아 ‘테판 X 야사카 포핸즈 다이닝’을 선보인다.
이번 포핸즈 다이닝 프로모션에서는 세계적인 명성의 켄타로 코야마 셰프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배승현 셰프가 이끄는테판팀의 콜라보레이션 런치코스와 디너 코스가 준비되어 있다. 향긋한 허브 버터 소스가 올라간 전복요리부터, 지중해식 랍스터 빠삐요트, 사케 리스 소금으로 특별함을 더한 한우구이 등을 맛볼 수 있으며, 켄타로 코야마 셰프가 직접 엄선한 프렌치 프루니에 캐비어와 호주산 트러플이 아낌없이 들어가 품격 있는 감칠맛이 혀끝을 사로잡는다.
‘테판 X 야사카 포핸즈 다이닝’의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호텔의 대표 전화와 웹사이트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