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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가 올해 1분기 연결기준 483억원의 영업이익을 거뒀다고 14일 공시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9% 늘어난 수치다. 같은 기간 매출은 6211억원으로 2.9% 증가했다.
하이트진로 측은 “켈리 출시로 전체 맥주 부문이 성장하고 있으며 마케팅비 개선 효과가 있었다”면서 “전체적인 시장 규모의 축소로 소주 판매량은 감소했지만, 신제품 진로골드의 출시로 2분기 판매량 증가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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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가 올해 1분기 연결기준 483억원의 영업이익을 거뒀다고 14일 공시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9% 늘어난 수치다. 같은 기간 매출은 6211억원으로 2.9% 증가했다.
하이트진로 측은 “켈리 출시로 전체 맥주 부문이 성장하고 있으며 마케팅비 개선 효과가 있었다”면서 “전체적인 시장 규모의 축소로 소주 판매량은 감소했지만, 신제품 진로골드의 출시로 2분기 판매량 증가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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